대표이사 인사말

김건엽-540

저희 굳센컴퍼니는 KRX 한국거래소의 KSM(Korea Start-up Market)에 등록된 부동산컨설팅 회사 입니다.
2021년 KOSDAQ 상장을 목표로 부동산컨설팅(마케팅) 업체로 거듭나고 있으며, 각 계 부동산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주거, 비주거의 부동산상품들을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2016년 와디즈를 통한 크라우드펀딩으로 회사밸류 20억가치를 인정받고 54명의 주주분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공유오피스 비지니스를 토대로, 국내 오피스 시장의 새 바람을 일으키며, 금융감독원의 인가를 받은 국내 부동산 자산운용사들과의 협업으로 부동산펀드의 실질적인 운용처로써의 역할을 도모할 것입니다.

 

2021년 국내 KOSDAQ 상장을 목표로 하는 비상장주인 굳센컴퍼니를 반드시 눈여겨 보시고, 언제든 투자문의 및 협업을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회사명인 굳센컴퍼니라는 이름처럼 흔들림없는 의지와 각오로 한발 한발 주주분들의 이익과 신뢰를 위하여 정진하겠습니다.

주식회사 굳센컴퍼니 대표이사 김 건 엽

회사소개

저희 굳센컴퍼니는 2016년 8월 설립되어 한류컨텐츠 및 중국과 동남아시아 마케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다가 2018년 8월 이지스자산운용(주)가 운영하는 공유오피스 빌딩, 신도림 핀포인트타워를 임대대행(Leasing Management)하며 축적된 마케팅과 컨텐츠 비지니스의 노하우로 본격적인 부동산 컨설팅 업체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2019년 12월 현재, 마케팅 역량을 기반으로 적체된 주거, 비주거 부동산 상품들을 소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매출을 창출해 내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굳센컴퍼니는 2017년 1월, 한국거래소가 운영하는 KSM(Korea Start-up Market)에 등록된 회사입니다. 2019년 하반기에 한국거래소가 내놓은 FAST TRACK을 통해 KONEX에 상장을 준비 중이며, 2021년 KOSDAQ등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수 차례 거듭 된 외부변화(사드 문제를 통한 중국시장 폐쇄)및 회사 내부의 어려움 등을 뚫고 흔들리지 않고 굳세게 앞으로 한 발짝씩 나아가겠다는 임직원의 의지가 담겨있는 (주)굳센컴퍼니로 2018년 8월 사명변경하게 되었습니다.

 

KSM=>KONEX상장(2020년 8월 예정)=>KOSDAQ상장(2021년 12월예정)으로 가기위한 마스터플랜을 가지고 한발 한발 나아가고 있는 (주)굳센컴퍼니 입니다.